장바구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최근본상품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      top
      위너원 공식 MD 패키지
      자주묻는 질문


      번호 제목
      83 [기타] 내가 작성한 상품평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?   

      ● 작성한 상품평은 [마이페이지]>[나의활동]>[내가 쓴 상품후기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82 [기타]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?   

      ●[마이티빙몰]>[나의쇼핑]>[주문/배송조회]>[구매확정]에서 [상품후기]를 눌러주세요.

      81 [이벤트] 이벤트 상품 구매했는데 티빙이용원이 지급이 안되었어요.   

      ● 먼저,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   [1:1문의하기] 또는 고객센터로(☎1670-1525)문의해주세요.

      80 [이벤트] 이벤트 상품 구매했는데 티빙캐쉬가 지급이 안되었어요.   

      ● 먼저,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   [1:1문의하기] 또는 고객센터로(☎1670-1525)문의해주세요.

      79 [이벤트] 티빙 캐쉬는 어떻게 사용 가능 한가요 ?   

      ● 티빙에서 VOD 구매시 사용 가능 합니다.

      78 [스타옥션] 당첨자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?   

      ● 티빙몰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77 [반품/교환/환불] 취소 후 배송이 왔는데 그냥 사용하고싶어요.   

      ●취소 신청 후 카드취소 또는 현금환불이 진행된 상태이므로 [1:1문의하기] 및 고객센터(☎1670-1525)로 연락주시면 재결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76 [반품/교환/환불] 취소진행했는데, 배송이 왔어요.   

      ● 취소한 내역을 확인하지 못하고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미 취소한 상품이므로 택배기사님 연락 시 “수취거부” 해 주시면 됩니다. 만약 상품을 인수하셨다면 [1:1문의하기] 및 고객센터(☎1670-1525)로 문의주세요.

      75 [반품/교환/환불] 교환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?   

      ●선 회수 후 입고 확인(제품점검) 후 교환진행되기떄문에 약 7-10정도 소요됩니다

      74 [반품/교환/환불]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  

      ●티빙몰에서 교환신청 후 CJ대한통운에서 반품택배 예약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
      교환신청 방법 :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에 상픔은 [마이티빙몰]>[나의쇼핑]>[주문/배송조회]에서 해당 주문번호 클릭 후 교환신청가능합니다
      ※교환 신청사유를 기입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      ● 교환 신청 후 CJ 대한통운에 반품예예약접수 직접 진행해주셔야 하며,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일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 상품의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
      단, 택배반품처는 상품별로 상이 할 수 있으니,상품 상세페이지내용을 확인해주세요. 택배 반품접수가 아닌 개별로 보낼경우 반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  73 [반품/교환/환불] 반품 신청했는데,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.   

      ●[1:1문의하기] 및 고객센터(☎1670-1525)로 문의주시면 반품철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72 [반품/교환/환불]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?   

      ●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  다만 상품의 불량, 배송 오류 등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교환일 경우, 별도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      1)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,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       - 추후 원활한 교환/반품이나 택배사 신고를 위하여 사진 촬영을 하시길 바랍니다.
      2)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 합니다.
      - 정확한 절차와 시일은 1:1 문의 및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.

      71 [배송] 예약배송 상품인데 [상품준비]라 취소가 어려워요.   

      ●예약배송 상품은 예약배송출고일자에 맞춰 출고하기위해 확인하여 [상품준비]단계로 변경하고있습니다.

     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[1:1문의하기] 및 티빙몰고객센터로(☎1670-1525)로 문의주세요. (단, 실제 출고준비중이라면 취소가 철회될 수 있습니다)

      70 [배송] 운송장 흐름이 멈췄어요.   

      ●택배사 물동량이 많으면 흐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다만, 지속하여 지연될시 택배사측에 먼저 문의부탁드리며, 택배사측과 확인이 이려울시에 [1:1문의하기] 및 티빙몰고객센터로(☎1670-1525) 문의해주세요. 

      69 [배송] 운송장 번호 조회가 안되요   

      ●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보통 (발송)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, 익일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   그러나 계속하여 조회가 안 될 경우 [1:1 문의하기] 및 고객센터(☎1670-1525)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  68 [배송] 주문한상품이 아니고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.   

      ● 먼저,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 상품의 출고 오류로 인한 것이며 이 경우  [1:1문의하기] 또는 고객센터로(☎1670-1525)문의해주세요.

      67 [주문/결제] 입금 확인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?   

      ● 고객님께서 가상계좌로 입금시, 주문상태가 주문접수>'결제완료'로 변경 됩니다.

      66 [주문/결제] 청약철회불가상품이 뭔가요 ?   

      ●청약철회불가 상품은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불가한 상품입니다. 구매 후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히 구매해주세요.

      65 [주문/결제] 예약배송 상품인데, [상품준비]단계로 변경되어있어요.   

      ●예약배송 상품은 예약배송출고일자에 맞춰 출고하기위해 확인하여 [상품준비]단계로 변경하고있습니다. 결제 취소를 원하실경우 [1:1문의하기] 및 티빙몰 고객센터(☎1670-1525)로 문의해주세요.

      64 [주문/결제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싶어요.   

      ●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.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 주문 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


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